`일단 띄워` 걸그룹 출신 배우 서현진과 카라 멤버 규리가 삼바댄스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원정대 일단띄워`(이하 `일단띄워`) 촬영현장에서 서현진과 규리는 삼바댄스로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이날 걸그룹 밀크 출신의 서현진은 카라의 규리와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함께 삼바댄스를 배웠다.





이어 이들은 전직 아이돌 대 현직 아이돌로 삼바댄스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현직 아이돌 규리의 잘 다듬어진 댄스 실력과 타고난 유연한 몸놀림의 현진의 삼바 댄스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삼바댄스의 매력에 푹 빠진 서현진은 이후 상파울루에 도착해 또 한 번의 삼바댄스 수업을 자청하기도 했다. 현진을 가르치던 현지의 선생님은 박수까지 보낼 정도로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현진 전직 걸그룹 출신이구나 어디서 많이 봤다 했어" "서현진 때문에 일단 띄워 본방사수해야겠다" "서현진 카라 규리 삼바댄스 도전장?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단 띄워`는 월드컵을 맞아 배우 오만석 서현진 김민준 방송인 오상진 가수 정진운 규리가 SNS를 통해 소개된 브라질 맛집이나 명소 등을 찾아다니며 정보와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는 여행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오는 9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