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눈물이 약인데` 민지(Min G) "실력파 가수로 불리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민지(Min G)가 디지털 싱글 `눈물이 약인데`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민지의 이번 디지털 싱글 `눈물이 약인데`는 지아, 디셈버, 그리고 민지와 그 동안 함께 곡 작업을 진행했던 감성 발라드 작곡가 안창현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감을 더했다.



    2013년 디지털 싱글 `사랑이 잘못이죠`로 데뷔한 민지는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TV에서 `노래하는 여신`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민지는 그 어떤 수식어보다 `실력파 가수` 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싶다고 말했다.



    민지의 새 소속사 아이디엔터테인먼트 측은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벅스 등은 물론 아이디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민지의 디지털 싱글 발매를 기념하며 팬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민지의 활발한 음악활동을 전폭 지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이디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모레퍼시픽,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 기탁

      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24년째 희망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2008년부터는...

    2. 2

      신라면, 美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등장…K푸드 위상 입증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이 미국 ABC 방송사의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농심에 따르면 해당 토크쇼는 지난 26일(현지 시간) 전파를 탔다. 방송에는 출연자인 기예르...

    3. 3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3억4000만캔 팔려 역대 최고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2025년 연간 출고량이 약 3억4000만캔(350ml 기준)으로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은 26억6000만캔으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