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정하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오전 싸이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숙취`라는 뜻의 노래 제목처럼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했던 정하은과 황현주가 깜짝 등장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도전자로 출연해 막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정하은은 황현주와 같은 방에 배정이 되자 황현주에게 "착한 척 하는 것 같다"면서 "너만 불쌍한 척 하고, 그런 거 싫다. 재수 없어"라고 말했다.





이에 황현주는 "저는 언니가 더 가식 같다"고 되받아쳤고, 정하은은 "너 XX 싸가지 없다"며 독설을 쏟아냈다.





황현주는 "이제 막말이 나오는 거다. 눈을 부라리고 쳐다보는데 하나도 안 무섭다"고 말했고, 정하은은 "다치기 싫으면 닥치고 있어. XX 짜증나니까.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고 막말을 내뱉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밖에도 정하은은 고의로 황현주에게 연출하기 가장 난감한 의상을 골라주고 "무조건 하기 싫어서 현주를 줬다"라고 발언하는 등 방송 내내 구설수에 올랐다.





결국 이 둘의 신경전이 방송에서의 도 넘은 막말로 치닫자 시청자들은 출연자들과 제작진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또 두 사람의 과거 몸매 대결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정하은과 황현주는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한 정하은 황현주, 두 사람 진짜 사이 안좋았는데 몸매 대결 장난 아니네"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황현주 이제는 절친"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 황현주 막말 논란 아직도 생생해 같이 출연할 줄은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