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루이까또즈, 2년 준비한 남성편집숍 '루이스클럽' 개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오정민 기자 ] 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1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루이스클럽(LOUIS CLUB)’ 1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루이까또즈, 2년 준비한 남성편집숍 '루이스클럽' 개점
    루이스클럽은 유럽 컨템퍼러리 감성 스타일을 추구하는 28~38세 남성을 위한 편집숍으로 2년의 준비 과정을 통해 첫 매장을 열게 됐다. 격식과 품위를 잃지 않는 자유로운 태도와 창조적 마인드를 의미하는 ‘자유로운 지성(Liberal Intellectual)’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표방한다.

    루이스클럽 가로수길 매장은 '모던 빈티지'를 콘셉트로 지하 1층 및 지상 2층 등 총 3개 층으로 구성됐다. 루이까또즈 제품과 유럽 디자이너 의류 및 소품, 스킨케어, 헤어스타일링 제품, 악세사리 등 제품군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상 1층에는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유러피안 스타일의 바(Bar)도 운영한다.

    김만열 루이스클럽 총괄 이사는 "루이스클럽은 예술을 즐길 줄 알고 열정으로 자신의 삶을 누리는 남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놀이터(playground)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25일 온라인 루이스클럽을 론칭하며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루이스클럽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이스클럽 페이스북(www.facebook.com/louisclub.kr)과 25일 런칭 예정인 온라인 루이스클럽( www.louisclub.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기대 재점화…한국 주도 아시아 증시 초강세

      아시아 증시는 3일(현지시간) 금값의 반등과 AI에 대한 기대감 재점화에 힘입어 작년 4월 10일 이후 최고의 상승세를 보였다. 이 날 MSCI 아시아 태평양 지수는 최대 3.1% 상승했다. 특히 한국의 코...

    2. 2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 매물로

      국내 대표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번개장터의 대주주인 사모펀드 운용사(PEF) 프랙시스캐피탈파트...

    3. 3

      트럼프, 인도 제품 관세 25%→18%…러 석유수입 중단 조건

      오래 끌어온 미국과 인도의 무역 협상이 미국이 인도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25%에서 18%로 인하하고 러시아산 원유 구매에 대한 보복성 관세 25%도 철폐하는 것으로 합의됐다.  분석가들은 14억 인구의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