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아스널 팬들 파브레가스 유니폼 `화형식`.."제대로 배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페인 국가대표 미드필더 파브레가스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 이적 소식이 전해지자 아스널 팬들이 분노를 여과없이 드러냈다.

    지난 12일 첼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브레가스와 5년 계약을 맺었다"며 등번호 4번이 새겨진 유니폼을 들고 있는 파브레가스의 사진을 올렸다.

    파브레가스는 "첼시는 트로피를 향한 야망이 있는 팀으로 훌륭한 선수들과 최고의 감독을 보유하고 있다"며 "하루 빨리 첼시를 위해 뛰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EPL 친정 팀이었던 아스널에 대해 "아스널이 나와 우선 협상권을 지녔지만 그들은 사용하지 않았다"며 "따라서 없던 일로 됐고, 난 아스널이 항상 잘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스널 팬들은 파브레가스의 첼시 이적에 크게 분노하며 아스널 시절 유니폼을 태우는 `화형식`을 진행한 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했다.

    앞서 파브레가스는 아스널 시절 라이벌인 첼시에 대해 "내가 만약 첼시의 유니폼을 입는다면 당신들은 날 죽여도 좋다"고 말한 적이 있다.

    한편 FC바르셀로나의 유소년팀 출신인 파브레가스는 지난 2003년 아스널로 옮겨 프로로 데뷔했으며 2011년 다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기 전까지 212경기 35골을 작렬시켰다.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에 아스널 팬들 화형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제대로 배신하는구나",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이는 아스널 팬들에 대한 명백한 배신행위이다"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참으로 사람 속은 모르는 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고백 이어 홍진영도 블로그 개설 ‘스타들의 일상 공유’
    ㆍ손수현 시구, 아오이 유우 닮은 외모 화제…쌍둥이 아니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렛미인` 20대 할머니, 동안 미녀로 파격 변신 `몰라보겠네~`
    ㆍ경제부총리 최경환‥7개 부처 개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호텔 뷔페, 연초 '가격 인상' 러시…4인 기준 80만원 육박

      원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 환율 등의 영향으로 새해 첫날부터 주요 특급호텔이 뷔페 가격 인상에 나섰다.2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1일...

    2. 2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3. 3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