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마음 연 이유 봤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2 연예가 중계 캡처
    사진=KBS2 연예가 중계 캡처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지난 14일(현지시각)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소식을 전하며 "둘은 다시 연인으로 돌아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측근은 "비버가 과거 했던 인종차별적인 발언으로 곤혹을 겪고 있을때 고메즈에게 연락을 한 것으로 안다"며 "고메즈에게 단 하나의 사랑이라며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버지의 생일파티도 고메즈가 없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며 "비버는 고메즈가 이미 자신의 가족 중 일부로 생각하고 있는 듯하다. 이런 비버의 행동에 고메즈의 마음도 움직인 것 같다"고 전했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 3월 자신의 사진 SNS인 인스타그램에 아카데미상 파티에 참석한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공주님"이라는 설명까지 달았다.

    이후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우리 돈으로 약 천만 원 어치의 꽃다발을 선물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한때 연인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하지만 지난해 비버가 브라질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추문이 불거지며 헤어졌다. 이후 셀레나 고메즈는 "내가 한 것 중 가장 잘한 일"이라고 저스틴 비버와의 결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소식에 누리꾼들은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잘된일이긴 한데, 한번 헤어지면 또 헤어질텐데" ,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재결합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