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려원-림수미, 女女커플의 기습키스…어쩌다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트스타 코리아 방송 화면 캡처
    아트스타 코리아 방송 화면 캡처
    '정려원 림수미'

    스토리온 '아트스타 코리아'에 출연중인 림수미가 배우 정려원과 파격적인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스토리온 '아트스타 코리아'에서 림수미는 과거 '금기' 미션에서 탈락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출연진들은 "정려원과 이마에 뽀뽀를 하는 퍼포먼스를 벌이지 않았느냐. 이마가 아닌 입술에 했으면 네가 떨어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림수미가 정려원의 얼굴을 붙잡고 입술에 뽀뽀를 한 것. 이에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은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려원 림수미, 둘이 좀 이상한데?" "정려원 림수미, 방송에서 왜 이럴까" "정려원 림수미,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 맛에 극장 가지…설 연'휴민트' [종합]

      액션부터 멜로까지 잘하는 맛집이다. 류승완표 첩보 활극 '휴민트'가 설 연휴 관객 입맛을 저격하러 온다. 영화 '휴민트'가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

    2. 2

      하정우, 열애 중…7월 결혼설엔 "확정된 것 없어"

      배우 하정우가 제기된 7월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으나 일정이나 계획은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4일 한...

    3. 3

      '휴민트' 박정민 "신세경과 멜로, 천만다행"

      영화 '휴민트'에 출연한 배우 박정민과 신세경이 멜로 라인을 함께 그려낸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휴민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