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진실 조성민 궁합, 최진실 母 "결혼하면 둘 다 죽는 사주" 섬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故) 최진실 최진영 어머니가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정옥숙 씨는 16일 방송된 한 프로그램에서 "최진실 조성민,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는데 사주를 보는 사람이 ‘결혼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고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처음에 두 사람이 정말 사랑했다. 환희 아빠는 안 변할 줄 알았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최진실 조성민은 2000년 결혼해 3년 9개월만인 2004년 이혼했다. 최진실과 조성민은 각각 2008년과 2013년, 자살로 생을 마감했으며 슬하에는 환희와 준희 남매가 있다.



    정옥숙 씨는 "딸이 이혼을 한 뒤 사람들이 제일 무섭다며 방문을 걸어 잠구었다. 방 안을 깜깜하게 해놓고 생활했다. 땅 속으로 꺼지는 것 같은 절망을 느꼈던 것 같다. 그 때부터 딸이 우울증 약을 먹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실 조성민 궁합 그런 사주가 있다니" "최진실 조성민 궁합 정말 무섭네" "최진실 조성민 궁합 안좋았구나" "최진실 조성민 궁합 뭔가 궁합대로 된 것 같아 무섭다" "최진실 조성민 궁합 정말 그런 운명이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수현 vs 이채영 vs 이태임 vs 유인영, 같은 디자인 수영복으로 `몸매 과시`
    ㆍ최진실 조성민 궁합 "그런 감정 가지면 안돼" 결혼하면 둘 다 죽을 사주…뭐랬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상은 운전기사 내부고발 이유는 "해도해도 너무해서"…어땠길래?
    ㆍOECD "필요하면 기준금리 인하"...올해 성장률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튀르키예 사로 잡았다…KGM,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대 돌파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주요 수출국인 튀르키예 시장에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5만대(5만434대)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신시장 개척과 신모델 출시는 물론 해외 판매 대리점...

    2. 2

      "고객님, 가습기 쓰지 마세요"...스타벅스에 무슨 일이

      스타벅스코리아가 '2025년 겨울 e-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으로 제공된 가습기 2종에 대해 자발적 리콜에 나선다.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해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

    3. 3

      파라타항공, 기내 응급 상황서 승객 구했다…사람 중심 서비스 '눈길'

      파라타항공 객실승무원의 전문적이고 안정적 대처로 기내에서 발생한 응급 환자가 안전하게 이송됐다.  30일 파라타항공에 따르면 지난 25일 인천에서 다낭으로 향하던 WE201편에서 화장실로 이동하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