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기업, `거제 경남아너스빌` 선착순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기업이 시공중인 거제사곡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거제 경남아너스빌’의 분양홍보관이 지난 13일(금) 개관하고 일반분양에 돌입했다.



    이 아파트는 경상남도 거제시 사등면 사곡리 일대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 17~24층, 총 14개동으로 이뤄진다. 전용면적 기준 59㎡ 213가구, 74㎡ 449가구, 84㎡ 368가구 등 총 1,030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303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19일까지 조합원 물량(724가구)를 포함해 총 997가구가 분양계약이 체결돼 전체 분양율이 97%에 이르고 있으며 현재 잔여분(33가구)을 선착순으로 분양 중에 있다.



    ‘거제 경남아너스빌’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680만원대로, 주변보다 저렴한 가격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현재 거제시 옥포동에 분양한 ‘e편한세상 옥포’는 3.3㎡당 800만원대 초반의 분양가이었으며 2012년 분양한 ‘거제 마린 푸르지오’는 3.3㎡당 평균 730만원대로 분양을 진행했었다. 거제시 일대 아파트 평균 매매시세(3.3㎡당 706만원선)와 비교해도 현격히 낮아 주변 실수요자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거제 경남아너스빌’ 분양관계자는 “경쟁력 높은 분양가와 함께 삼성중공업 인근의 직주근접 입지, 중소형 위주의 실속형 설계 등 수요자들이 바라는 삼박자를 두루 갖춰 얼마 남지 않은 잔여 물량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설, 셀카도 똑같네? 포즈까지 완벽 일치 `어머나`
    ㆍ장예원 아나운서 `라면 먹방` 여신 등극··라면 한가득 물더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스페인-칠레` 이영표 예언 또 맞았다··"데이터 축구 대단하네"
    ㆍ해외 IB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3.8%"...기존 전망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중 수교·남북경협 기틀…장치혁 前고합그룹 회장 별세

      1980년대 ‘3저 호황’에 힘입어 한때 재계순위 16위에 올랐던 고합그룹의 창업주 장치혁 전 회장이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은 1935년 평북 영변에서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인 산운(...

    2. 2

      "알아서 시원하게" 삼성 에어컨 신제품…'AI'로 바람 고른다

      삼성전자가 2026년형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해 바람을 제어하는 AI 냉방 기능과 전면 메탈을 적용한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웠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우면...

    3. 3

      대미투자 서두르는 일본…총선 후 이달 중 발표할 듯

      일본이 지난해 미국과 무역 협상을 타결하며 약속한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이달 발표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내 인공 다이아몬드 생산이 유력하다. 일본이 대미 투자에 속도를 내면서 한국에 대한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