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연 백현 열애설, "너 때문에 미치겠다" 오레오가 뭐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태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오레오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을 아는 지인은 "백현이 데뷔를 하며 태연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태연은 그런 백현을 귀여워했다"면서 "지난해 후반 서로에게 관심을 표했고, 올해 2월 경 본격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말했다.



    3살이라는 나이 차가 있지만 서로 친구처럼 지낸다고. 백현은 태연에게 `탱구야`라는 애칭을, 태연은 백현에게 `배켠` `배쿵`이라는 애칭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태연이 이날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태연은 `오늘도 어김없이 너때문에 미치겠다`라는 글과 함께 오레오 사진을 올렸다. 이에 일부 팬들은 `오레오`가 백현을 뜻하는 것이다고 추측했다. 오레오의 흰 크림과 검은색 과자 부분이 흰 백(白)과 검을 현(玄)을 뜻한다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정말 놀랍다"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두 사람 엄청 티냈구나`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팬들은 정말 알고 있었을 듯"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믿고 싶지 않아"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대박 소녀시대는 정말 연애시대구나"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헐 엑소 다른 멤버들도 왠지 열애중 일 것 같다"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역시 바빠도 다들 사귀는구나"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두 사람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사진=태연 인스타그램, 백현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 디스패치보다 먼저 눈치챈 팬의 성지글…‘갸힝 사건’ 무슨 뜻?
    ㆍ공효진 교통사고 "팔 골절 수술 불가피"··정차중 2차 추돌 `꽝`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태연♥백현 열애` 태연 첫 심경고백 "아프게해서 미안해요"
    ㆍ해외 IB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3.8%"...기존 전망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휴넷, AI 접목 ‘휴넷 MBA’ 전면 개편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인공지능(AI) 시대에 요구되는 경영자의 역할 변화에 맞춰, 자사 대표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인 ‘휴넷 MBA’를 전면 개편한 7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 2

      R&D 예산 두고 예산처·과기부 매달 국장급 협의체 가동

      연구개발(R&D) 예산을 둘러싼 정부 부처 간 역할 분담 방식이 바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선(先)조정하고 기획예산처가 최종 결정해온 기존 구조에서 벗어나, 양 부처가 예산 편성 전 과정에 함께 참여하는 ...

    3. 3

      [임현우 기자의 키워드 시사경제] 무신사·스페이스X…증시에 大魚들이 온다

      새해 미국 자본시장에서 역대급 기업공개(IPO)에 대한 기대감이 확산하고 있다.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의 우주 기업 스페이스X와 인공지능(AI) 개발업체 오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