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겟 잇 스타일` 한지혜, 호피무늬 선글라스로 바캉스룩 `올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한지혜가 바캉스 룩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안했다.







    19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 2014`(이하 `겟잇스타일`)는 `SUMMER SPECIAL`로 꾸며져 바캉스 여신으로 등극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셀럽의 옷장`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배우 한지혜는 `SUMMER SPECIAL`에 맞춰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혜는 프레임에 호피무늬가 있는 블랙 선글라스에 미래적인 느낌의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티셔츠에 핫팬츠로 시크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MC들은 단화를 신고 나온 한지혜의 모습에 "단화를 신고 나온 사람은 처음이다"라고 말하며 자신감 있는 각선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한지혜는 실제 자신의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작품을 맡게 되면 우선 백화점과 의류매장을 둘러본다. 어떤 스타일이 캐릭터에 어울릴까를 미리 생각하고 평소에도 맡은 역할에 어울릴 것 같은 옷을 입고 다닌다"며 스타일링 노하우를 밝혔다.







    한편 이날 비치웨어로는 소매가 긴 래쉬가드가 등장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더운데 왜 긴팔을 입느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체온 방지, 자외선 보호, 찰과상 방지의 역할을 하는 똑똑한 제품"이라며 피부를 보호해주는 수상용 의류 래쉬가드에 대해 설명했다.



    함께 등장한 모델 김시진의 의상에서도 선글라스가 빠지지 않았다. 김시진 역시 스트라이프 래쉬가드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매치한 세련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사진=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 디스패치보다 먼저 눈치챈 팬의 성지글…‘갸힝 사건’ 무슨 뜻?
    ㆍ장예원 변천사, 졸업사진 앳된 얼굴 `화제`…누리꾼 "예나 지금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에 뭘 찍혔길래? SM측 반응이..
    ㆍ해외 IB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3.8%"...기존 전망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2. 2

      "어중간한 개입은 환투기 세력 불러"

      정부의 각종 환율 안정 대책에도 원·달러 환율이 오르자 외환시장 전문가들은 “실효성 없는 대책이 반복되면 투기 세력이 가담할 수 있다”며 “시장의 기대심리를 꺾을 수 있는...

    3. 3

      러트닉 "美에 투자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한국 압박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경우 수입 반도체에 최대 10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만 구체적인 반도체 관세 정책에 대해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