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지윤 과거, "뚱뚱해 버스서 못내렸다?" 어느 정도 였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뚱뚱했었다는 방송인 박지윤의 과거가 화제다.





    박지윤은 19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난 지금은 수줍음이라는 걸 모르는 여자다. 그런데 대학교 때까지만 해도 마음에 드는 물건을 보며 `이거 얼마예요?`라고 물어보질 못해 못샀던 사람이다"고 말했다.



    이어 박지윤은 "버스에 사람이 많으면 나 혼자 벨을 누르고 내리는 것도 정말 창피해서 다른 사람이 내릴 때까지 3~4정거장을 그냥 갔다"고 말했다. 이에 이국주는 "뚱뚱했을 때냐"고 물었고, 박지윤은 "맞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 말에 이국주는 "나도 집중을 받는 걸 싫어했다. 지하철은 마주 보고 앉으니까 모두 날 쳐다보는 것 같았다. 당시엔 내가 데뷔 전이라 학생인데다, 외모도 별로니 집중을 받고 관심을 받는 게 정말 싫었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윤 과거 그런 일이 있었다니" "박지윤 과거 정말 그 정도였어?" "박지윤 과거 놀랍네 뭔가 안타깝다" "박지윤 과거 그런 시절이 있었다니... 지금이랑 완전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윤은 과거 YSTAR 식신로드에서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당국,중국 기업 엔비디아 H200 구매 승인"

      중국이 그간 자국 기술 기업들의 구매를 통제해온 엔비디아 H200의 구매를 승인했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가 소식통을 인용한데 따르면, 중국 당국은 알리바바와 바이트댄스, 텐센트 등 여러 기술 기업들이 ...

    2. 2

      KB금융, 전북혁신도시에 금융타운 조성…계열사 총출동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핵심 계열사들이 총집결한 금융타운을 조성한다. 앞으로 국민연금 등 이 지역으로 이전한 공공기관의 정착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쏟을 방침이다.KB금융은 28일 ...

    3. 3

      샌드박스 "작년 매출 14% 증가한 720억…코스닥 상장 도전"

      샌드박스네트워크는 28일 지난해 매출 등 성과지표와 함께 올해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을 밝혔다.샌드박스에 따르면 지난해 가결산 결과, 이 회사 연간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보다 14% 이상 증가한 720억원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