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 콤비가 EBS의 토익 인터넷 강의 브랜드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토목달 관계자는 "조세호-남창희는 12일 경기도 파주에서 토목달의 CF 촬영에 나섰다"며 "밤새도록 이어진 촬영과 분장에도 지친 기색없이 유쾌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전했다.



`대세 개그맨`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세호는 SBS `룸메이트`,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에서 맹활약 중이다. 남창희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큰 웃음을 주고 있다. 두 사람은 빅히트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에서 함께 감초 연기를 펼쳐 이름을 알렸다. 특히 조세호는 휘성 모창, 김구라 성대모사 등으로도 유명하다.



신선한 웃음으로 무장한 조세호-남창희 콤비가 토목달 CF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토익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토목달은 16일부터 `돈 안드는 토익 공부`를 모토로 수강료 ZERO, 토익응시료 ZERO, 교재비ZERO를 지향하는 새로운 환급제도인 `토목달 ZERO`를 선보였다. `초중급 ZERO SYSTEM`은 수강료 100% 현금환급은 물론 점수 달성시마다 다음 레벨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고득점 ZERO SYSTEM`은 100% 현금환급은 물론 추가 토익 스피킹 강의, 점수 달성시 토익 응시료까지 지원해 준다.



조세호와 남창희가 출연한 토목달의 CF는 20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 디스패치보다 먼저 눈치챈 팬의 성지글…‘갸힝 사건’ 무슨 뜻?
ㆍ박지윤 과거, "뚱뚱해 버스서 못내렸다?" 어느 정도 였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효진 교통사고 "팔 골절 수술 불가피"··정차중 2차 추돌 `꽝`
ㆍ물 건너간 균형재정‥증세논란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