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헨리 집, 초고층 전망에 녹음 부스까지 '초호화'…방송 '최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헨리 집 / MBC 제공
    헨리 집 / MBC 제공
    헨리 집

    '진짜 사나이' 헨리의 집 공개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의 해외 파병 준비 과정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부분대장인 개그맨 서경석이 망설임 없이 지원서를 제출함에 따라 '진짜 사나이' 멤버 전원은 각자 해외 파병 준비에 나섰다.

    그러나 헨리가 파병을 'Vacation(휴가)'으로 착각하자, 공식 '헨리 아빠' 박건형이 직접 헨리의 집을 방문해 파병 준비를 함께 돕기로 했다.

    이에 헨리의 집을 급습한 박건형은 예상치 못한 헨리의 초호화 집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초고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은 물론 집 안에 마련된 헨리만의 녹음 부스까지, 최초로 공개되는 헨리의 집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헨리의 집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헨리 집, 궁금하다", "헨리 집, 얼마나 초호화길래", "헨리 집, 녹음 부스까지?", "헨리 집, 드디어 해외 파병 나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정려원, '언제 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배우 정려원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