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세 번째 공개한 티저서 눈 감고 입 막고 ‘왜?’
[박윤진 기자] 가수 정준영의 새 미니앨범 ‘틴에이저(TEENAGER)’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6월19일 새 앨범 발표 소식을 알린 이후 정준영은 자신의 컴백 스페셜 페이지을 통해 매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다.

21일 세 번째로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서 정준영은 눈을 감고 잔뜩 인상을 찡그린 채 붉은 색 엑스(X)자로 입을 가리고 있다.얼굴 뒤로는 희미하게 ‘TRUE’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이번 이미지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정준영의 새 앨범 ‘틴에이저’는 높은 음악적 완성도와 더불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미지들을 눈 여겨 봐줬으면 한다. 앨범 속에 삽입되는 모든 이미지는 철저한 콘셉트하에 기획되었고 모든 사진이 수록곡들의 연장선 상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진 한 장, 한 장이 정준영이 노래하고 있는 곡의 메세지들을 표현한다. 미리 공개되는 티저 이미지들로 정준영의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가늠 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티저 이미지는 정준영의 컴백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해당 페이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의 10대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 팬과 가수가 사진으로 소통하는 이색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데뷔 이후 약 8개올 만에 컴백하는 정준영의 새 미니앨범 ‘틴에이저’은 2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이준기-조성모-유승호 씨 ‘라디오스타’ 출연, 안 될까요?
▶ [TV는 리뷰를 싣고] ‘갑동이’ 이준에게 김민정은 마리아였을까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전작의 흔적 벗어날 수 있을까?(종합)

▶ [w기자까톡] ‘남아일언중천금’ 이준기-기태영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