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기가요 백현, 연인 태연 언급? 일부 팬 "배신자" 외치자 표정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첫 공식 스케줄을 소화했다.







    백현은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 배우 이유비, 엑소 멤버 수호와 진행을 맡아 차분한 모습을 보였다.



    백현은 붉은 악마 티셔츠와 머리띠를 하고 월드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했다. 백현은 태연과의 열애 사실에 대해서는 일절 함구했으며, 평소와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차분하게 진행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일부 팬들이 그를 향해 "배신자. 배신자. 배신자"라고 외치는 장면이 고스란히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백현 안쓰럽네" "인기가요 백현 열애 사실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했구나" "인기가요 백현 팬들이 배신자라고 외쳤다니" "인기가요 백현 하긴 열애 언급하는 것도 그럴듯" "인기가요 백현 팬들 배신감이 상당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일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과 백현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사진=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베리안 허스키’ 보컬 유수연 사망, 평소 우울증에 시달려…자살 추정
    ㆍ`유수연 사망` 부친상 이후 우울증 악화··멤버들이 발견했을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손홍민 눈물 "후회남는 경기"··정작 울어야할 박주영은?
    ㆍ국내 연구기관,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 일제히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상생페이백, 1170만명이 평균 11만원씩 받았다

      지난해 9~12월 지급된 상생페이백이 총 1조3060억원으로 집계됐다. 총 1170만명에게 평균 11만1570원씩 지급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는 지난해 ‘상생페이백’을 시행해 9~12월 소비증가분에...

    2. 2

      "연봉 3100만원 중소기업이라도 좋아요"…청년들 '한숨'

      최근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쉬었음'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는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쉬었음 청년이 늘고 있다는 일각의 해석과 달리 ...

    3. 3

      "여수·거제 살았다면…수도권 인구 260만 명 덜 몰렸을 것"

       경남 거제와 전남 여수 등 전통적인 지방 제조업 도시의 생산성이 전국 평균 수준으로만 성장했어도 수도권으로 유입된 인구가 지금보다 260만 명(생산가능인구 기준) 이상 적었을 것이라는 국책 연구기관 분석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