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아 다코타 패닝, 동서양 '완소녀'들의 인증 사진…'눈부신 투샷'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아-다코타 패닝 / 코스모폴리탄 7월호
    윤아-다코타 패닝 / 코스모폴리탄 7월호
    윤아-다코타 패닝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 할리우드 여배우 다코타 패닝의 사진이 화제다.

    23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최근 두바이에서 진행된 '샤넬 201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가한 윤아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가운데 윤아가 다코타 패닝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찍은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하얀색 미니드레스를 입은 윤아와 깃털 드레스를 입은 다코타 패닝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뽐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서 윤아는 바쁜 일정에서 지친 기색 없이 배우 고아성, 모델 수주 등을 비롯해 세계적인 스타 다코타 패닝, 저우쉰 등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파티를 즐긴 것으로 전해진다.

    윤아와 다코타 패닝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아-다코타 패닝, 둘 다 정말 예쁘다", "윤아-다코타 패닝, 둘의 인증샷이라니", "윤아-다코타 패닝, 역시 우월한 미모", "윤아-다코타 패닝, 몸매도 완전 늘씬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