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두리 눈물 "후배들 고생시킨 것 같아 미안해" 역시 휴먼 로봇 차두으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해설위원 차두리가 눈물을 보였다.





    23일 오전 4시(한국시각) 브라질 포르투알레그레 베이라히우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 대 알제리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대 4로 완패했다.





    이에 차두리는 "선배들이 잘해서 후배들을 도와줬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해 미안하다. 후배들이 고생을 하게 된 것 같아 정말 가슴이 아프다. 선배들 실력이 부족해 뽑히지 못하는 바람에 경험이 부족한 후배들끼리 하게 됐다. 미안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당시 국가대표 선수로 선발된 차두리는 우루과이와의 빗속의 16강전에서 2대 1로 패한뒤 서러운 눈물을 흘렸다.





    그는 누구보다도 뜨거운 의지와 투혼을 발휘했고 당시 상대 선수들에 전혀 뒤지지 않는 강철 체력으로 차두리 로봇설이 떠오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두리 눈물 짠했다 역시 휴먼 로봇 차두으리!" "차두리 눈물 그게 선배 탓은 아니지 자책하지 마세요" "차두리 눈물 뭔가 안타까웠다 벨기에전 힘내서 좋은 경기 보여주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중계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못해, 울면서 아버지와 통화 요구하더니…
    ㆍ`유수연 사망` 부친상 이후 우울증 악화··멤버들이 발견했을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손흥민 눈물 "후회남는 경기"··정작 울어야할 박주영은?
    ㆍ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상환 못한 빚 1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2. 2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3. 3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