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DB생명, 무배당 KDB다이렉트 연금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DB생명이 `(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을 출시합니다.

    이 상품은 보험 설계사 없이 인터넷을 통해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방식으로 설계사 수수료, 점포운영비 등의 유통 거품을 제거했습니다.

    사업비가 기존 연금보험의 25% 수준으로, 동일한 월 보험료라도 기존 보험보다 최대 5% 정도 더 많은 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특히 보험의 고정관념을 깨고, 초기 비용을 회사가 대신 먼저 부담하고 매월 조금씩 공제하는 방식으로 고객이 3개월 이내 조기 해약해도 `납입보험료의 95%`를 돌려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KDB생명 다이렉트팀 관계자는 "경제적인 여유가 많지 않은 젊은 세대에게 가장 합리적이고 알뜰한 보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만든 상품" 이라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기 보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보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습니다.

    6월 현재 3.98%의 공시이율로 적립하고 계약 후 5년 이하 3%, 10년 이하 2%, 10년 이후 1.5%로 부리이율을 최저보증 합니다. 0세~72세, 5만원~1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고 45세부터 연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DB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kdb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창율기자 crh20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 설리 열애설 다시 수면위로, 분실된 최자 지갑 속에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ㆍ최자♥설리 지갑속 커플 사진 유출··증거 포착 열애설 인정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현아 남편과 별거 중, 성관계 혐의 200만원 구형 "시어머니 반응이…"
    ㆍ6월 소비심리 소폭 개선..세월호 여파 벗어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중공업터보기계, SMR 냉각재 펌프에 도전… UNIST와 맞손

      덕산그룹 계열사인 현대중공업터보기계가 울산과학기술원과 손잡고 소형모듈원자로(SMR)의 용융염(액체소금) 냉각재 펌프 개발에 착수한다.현대중공업터보기계는 지난 29일 UNIST와 ‘차세대 SMR 핵심 기자재...

    2. 2

      푸틴·젤렌스키 회담 가능성 열어둔 러시아 “성과 있는 만남이어야”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간 정상회담 자체를 배제하지는 않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만남이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29일 타스 통신에 따르면 유리 우샤코프 크...

    3. 3

      포스코인터, 영업익 1.2조 '사상 최대'…3년 연속 '1조 클럽' 수성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 돌파에 성공했다. 에너지와 소재, 식량 등 3대 핵심 사업을 축으로 한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