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혁재 빚 독촉장 본 어머니에 버럭 "왜 다 뜯어봐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이혁재가 빚 독촉에 시달리고 있는 사실이 밝혀졌다.







    25일 방송된 JTBC `화끈한 가족`에서는 이혁재와 두 아들과 딸, 아내와 부모까지 3대가 모여 사는 대가족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혁재의 어머니는 아들 앞으로 도착한 우편물을 보다 7500만 원의 빚 독촉장을 발견 하고는 "우리집에 오는 우편물은 빚 독촉장 밖에 없다. 그러니까 열받는 사람은 나다. 갚아주진 못하지만 자식이 이렇게 빚을 못 갚고 독촉장을 받으면 속상하다"고 밝혔다.



    이에 이혁재는 "내 우편물을 왜 뜯어보느냐. 별거 아니다"라고 말했고, 이혁재의 모친은 "오죽 답답하면 뜯어보겠냐? 너희 사는게 답답하다"고 말했다.



    이혁재는 "나 혼자 충분히 고민할 수 있는데 굳이 어머니, 아버지가 뜯어봐서 상황을 아는 게 싫다. 부모님이 안해도 될 고민을 하는 게 괜히 죄송하고 미안하고 답답하고 화가 난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혁재 빚 독촉장 내가 부모라도 화나겠다" "이혁재 빚 독촉장 신경쓰이는 건 당연한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화끈한 가족`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설 진실공방··"커플사진은 어떻게 설명할래?
    ㆍ260억 들인 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로 `먹튀` 논란!...한국 국적도 포기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 예정, 260억 들여 우주인 배출했더니 결국…
    ㆍ정홍원 총리 유임‥靑 인사수석실 신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0억 부동산 물려줄 때 세금 13억 아끼는 '상속의 기술' [이신규의 절세노트]

      생전 증여나 사후 상속을 통해 자녀에게 부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세금 부담은 결코 가볍지 않다.&nb...

    2. 2

      "동남아는 무서워서 안 갈래요"…2030 짐 싸서 몰려간 '이곳'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 여행객 수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넘어섰지만 여행업계의 표정은 밝지 않다. 단체 패키지 중심의 여행 수요가 개별여행으로 이동하면서 여행객 증가가 곧바로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는 구조가 굳어지고 ...

    3. 3

      "엄마, 용돈 대신 주식 사줘"…'코스피 5000'에 10대 계좌 폭증

      코스피 지수가 장중 5000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자 미성년자 명의의 증권 계좌 개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조선비즈는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신한투자증권 3곳의 미성년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