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비키니, 에메랄드빛 바다 압도하는 '완벽 S라인'…'시선 강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그루 비키니
가수 겸 배우 한그루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주인공을 맡게 된 한그루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한그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필리핀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사진 속 한그루는 작은 얼굴과 잘록한 허리,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한그루 비키니, 몸매 이렇게 좋았나", "한그루 비키니, 진짜 열심히 운동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은근히 섹시하네", "한그루 비키니, 얼굴은 귀여운데 몸매는 섹시하다", "한그루 비키니, 정말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그루가 출연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완벽남 공기태(연우진 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한그루 분)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로, 다음달 4일 첫 방송된다.
한그루의 비키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그루 비키니, 몸매 정말 예쁘다", "한그루 비키니, 이런 매력이", "한그루 비키니, 복근도 탄탄", "한그루 비키니, 배경도 환상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