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재윤 "자신의 열애공개 후 사람들 반응에 놀라" 폭소 유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재윤이 자신의 열애공개 반응에 대해 놀라워했다.





    배우 조재윤은 6월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열애공개 후 뜨거웠던 반응에 대해 발언했다. 조재윤은 6월 13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9세 연하 연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털어놨다.





    이에 조재윤은 "일단 문자 메시지 어마어마하게 왔다. 기사도 떴다. 열애설이라..결혼한다더라. 이런 기사가 제일 많이 떴다. 살짝 이야기했는데 어마어마하게 커질지 몰랐다"고 밝혔다.





    이어 조재윤은 "`두시탈출 컬투쇼`의 영향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다. 한 시간 정도밖에 안 나왔는데 많이들 말씀해 주셨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조재윤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재윤 발언, 참으로 흥미진진하다" "조재윤 발언, 상당히 솔직하다" "조재윤 발언, 뭔가 상당히 재미있는 사람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모친 패소` 딸 돈은 내 돈 우기더니··출산 장윤정 `당혹`
    ㆍ`임 병장 메모` 비공개 내용 뭐길래?··"특정인 가혹행위 거론 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한민국 벨기에, 김승규 인터뷰 "후반 실점은 내 실수" 눈물
    ㆍ5월 경상수지 93억달러 흑자‥27개월째 흑자행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은행권도 '金테크' 후끈…금통장·골드바에 뭉칫돈

      은행권에서도 금 투자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거듭 치솟는 가격에 금 통장(골드뱅킹)과 골드바 구매가 줄잇는 분위기다.26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신한·우리은행의 골드뱅킹 잔액은 23일 기준 2조1728억원으로 지난해 말(1조9296억원)보다 12.6% 늘었다. 지난해 3월 1조원을 넘어선 지 10개월 만에 2조원을 돌파했다. 골드뱅킹은 은행 통장 계좌를 통해 금을 사고 팔 수 있는 상품이다.골드바 구매 열기도 뜨겁다.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의 이달 골드바 판매액은 총 737억4300만원으로 지난달(350억587만원)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일부 은행이 물량 부족으로 주요 소형 골드바 판매를 중단한 상황임에도 매수세는 더 불이 붙는 양상이다. 현재 국민·하나·우리은행은 한 개 가격이 약 2억3000만원에 달하는 1kg짜리 골드바만 판매 중이다. 이들 은행에서도 소형 제품 구매가 가능해지면 골드바 판매량이 한층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을 예금처럼 맡기고 이자를 맡는 신탁 상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8월 출시한 하나골드신탁으로만 360억원을 끌어모았다. 올해도 50억원 한도로 신탁 투자자를 모집 중이다. 이 상품은 보유한 금을 맡기면 만기일에 감정가의 1.5%(연간 기준)에 해당하는 운용수익과 함께 돌려준다.김진성 기자 jskim1028@hankyung.com

    2. 2

      "스페이스X가 선택한 이녹스첨단소재, AI 반도체·로봇까지 간다"

      소재 전문기업 이녹스첨단소재가 우주항공 분야에서 검증받은 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지컬 인공지능(AI), 로봇, AI 반도체 등 첨단 산업용 핵심 소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녹스첨단소재는 2023년부터 세계 최대 우주항공 기업 스페이스X에 우주항공용 전자기파 차폐(EMI) 캐리어 테이프를 연속 공급하며 우주라는 극한 환경에서 기술적 신뢰성을 입증하며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주항공 분야뿐만 아니라 반도체 소재 사업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글로벌 톱 반도체 기업에 다년간 DAF(Die Attach Film), 백그라인딩(Backgrinding) 테이프, EMI 캐리어 테이프 등을 공급해 왔다.최근에는 또다른 글로벌 톱 반도체 기업에 신규 DAF 소재 공급을 위한 양산 전 단계의 검증을 시작하면서 반도체 핵심소재 매출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최근 AI 반도체 및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은 칩을 수직으로 쌓는 고집적 패키징 공정이 핵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웨이퍼가 얇아질수록 발생하는 휨(Warpage) 현상과 접합 안정성 문제를 제어하는 소재 기술이 반도체 전체 수율의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녹스첨단소재가 공급하고 있는 DAF는 칩과 기판을 정밀하게 연결하는 고성능 접착 필름으로, 고객사의 고용량 적층 공정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녹스첨단소재 관계자는 “스페이스X 공급으로 입증된 기술력은 AI 반도체를 넘어 피지컬 AI와 로봇 핵심 소재로 진화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선제적인 R&D 

    3. 3

      “생리대 비싸다” 이재명 한마디에…유한킴벌리 ‘200원대 생리대’ 확대

      “국내 생리대 가격이 해외보다 비싸다”는 이재명 대통령의 언급이 나온 이후 생리대 제조업계에서 ‘저가 생리대’ 생산 및 유통 채널 확산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중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선택권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차원에서 중저가생리대를 기부하는 제조사도 있다. 국내 생리대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유한킴벌리는 중저가 생리대 오프라인 추가 유통, 판매를 확대하고, 새로운 중저가 제품도 출시하겠다고 26일 발표했다. 경제적 취약계층이 보편적 월경권을 마땅히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정부와 국민의 기대에 깊이 공감해 이 같이 결정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유한킴벌리는 2016년 우리사회 일부에서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뒤 ‘좋은느낌 순수’와 ‘좋은느낌 코텍스 오버나이트’ 브랜드를 통해 3종의 중저가 생리대를 공급하고 있다.‘좋은느낌 순수’는 16개가 들어있는 1팩이 온라인에서 평균 3000원~4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1개당 187~230원 꼴이다. 유한킴벌리는 중조가 생리대 3종에 대한 가격대를 유지하기 위해 2016년부터 현재까지 11년째 가격을 동결해 왔다.회사는 쿠팡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온라인 유통 채널을 최근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