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와 남주로 구성된 유닛그룹 핑크 비앤엔(PINK BnN)의 신곡 '마이 달링(My Darling)'이 화제다.

27일 정오 핑크비앤엔의 신곡 '마이 달링'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데뷔 10주년 싱글의 여섯번째 신곡이자 에이핑크의 첫번째 유닛 프로젝트 곡인 '마이 달링'은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을 대비해 연애의 온도 차를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알엔비 팝 발라드다.

용감한 형제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오는 8월 4일 일본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앞두고, 두 멤버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용감한형제와의 첫 유닛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녹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이번 노래에 애착을 가진 만큼 이들의 숨겨진 실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엔의 '마이 달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비앤엔 누군지 궁금했는데",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보미와 남주 유닛 그룹이라니",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노래 좋아요", "에이핑크 유닛 '마이 달링' 목소리 달콤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