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리스탈 이어 설리 티저 공개, 파격 의상+반쪽 화장 `공통 요소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에프엑스가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에프엑스는 28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파격적으로 변신한 설리의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설리는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길거리에 서있는가 하면, 한 쪽 눈에만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앞서 27일에는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을 기대케 했다.



    크리스탈과 설리 이후 에프엑스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계획이어서 에프엑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연일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설리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설리 티저 공개, 파격적이네", "설리 티저 공개, 크리스탈도 그렇게 노래가 반쪽 화장인가?", "설리 티저 공개, 옷이 너무 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프엑스는 다음달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에프엑스의 정규 3집 ‘Red Light’는 7월 7일 출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내달 3~4일 첫 방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대법 '관세 판결' 임박…"패소해도 다른 수단 많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상호관세에 대한 미 연방 대법원의 최종 결정이 이르면 오는 14일(현지시간) 나온다. 백악관은 패소해도 상호관세를 대신할 다른 수단이 많다고 밝혔다. 대법원이 상호관세를 무효라고 판정해도 세계...

    2. 2

      "반도체산단 이전 논란, 지역 유리한 여건 활용…기업 스스로 오게 해야"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의 지방 이전 논란에 대해 “정치적 이해관계에 흔들리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김 장관은 지난 9일 한경 밀레니엄포럼에서 이에 대한 패널들...

    3. 3

      "中샤오미에 주52시간 질문…먹고살기 바쁜데 무슨 소리냐고 하더라"

      ‘0대, 76초, 91%.’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9일 한경 밀레니엄포럼에서 중국 베이징에 있는 샤오미의 최첨단 전기자동차 공장 ‘슈퍼팩토리’를 방문하고 받은 충격을 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