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경규 딸 이예림, 아버지 향한 애틋한 편지 전달.."이경규 끝내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편지에 눈물을 흘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딸 이예림 양이 보낸 장문의 편지가 공개됐다. 이를 게스트 김수로가 찬찬히 읽어내려갔다.





    이예림은 편지를 통해 `6회 연속 월드컵을 보러 갈 수 있는 건 정말 부럽고도 대단한 일인 것 같다. 하지만 한 해 한 해 월드컵이 늘어갈수록 짐 가방에 챙겨가는 약 봉투가 늘어가는 모습을 보면 한편으로 가슴이 아프다`라고 밝혔다.





    또한 `나도 항상 애정 표현을 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서 답답할 때가 있다. 아빠가 많이 속상해 할 때 틱틱 거린 거 미안하다. 앞으로는 좀 더 표현하도록 노력해볼게`라며 아버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이예림은 `아빠 나이에 꿈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영화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 언젠가 빛을 볼 거야.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경규는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한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함께 찍은 라면 광고 촬영이 공개되며 `문근영 닮은꼴`로 큰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또한 이경규는 최근 자신이 진행을 맡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법륜스님 편에서 딸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더욱 성숙하게 자란 이예림의 모습을 짐작하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경규 딸 이예림, 참으로 마음이 아름답다" "이경규 딸 이예림, 그녀의 마음이 정말 좋아보인다" "이경규 딸 이예림, 참 잘 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꼬꼬면` 광고 캡쳐/SBS `힐링캠프` 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분만 늦어도 1000원"…지연보상제 꺼낸 배민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배달 지연 보상 제도를 강화한다. ‘탈(脫)팡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배달의민족 신규 유입자를 확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2일 유통업계에 따르...

    2. 2

      트럼프,파월 소환위협에 시장 요동…美주가 선물 급락·달러 약세

      트럼프 행정부와 연방준비제도의 긴장 고조로 투자자들이 미국 자산에서 자금을 빼내면서 미국 주식 선물과 달러 가치가 하락했다. 금값은 달러 하락으로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현지시간으로 11일(일요일) ...

    3. 3

      "15분 늦으면 3000원 드려요" 초강수…탈팡족 잡기 '총격전'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배달 지연 보상 제도를 강화한다. '탈(脫)팡족'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배달의민족 신규 유입자를 늘리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