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라 새 멤버 `영지` 합류, 극강 비주얼 눈길…탈퇴한 니콜·강지영 근황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영지(20)가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확정됐다.



    허영지는 1일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카라의 새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



    최종 생방송 무대에서 소진 소민 채원과 경쟁을 펼친 허영지는 종합 점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허영지는 방송이 끝난 뒤 인터뷰에서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카라의 멤버로 발탁이 될 줄 알았나?"라는 질문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고, 곧 눈물을 쏟았다. 허영지는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함께 해 온 베이비 카라 멤버들과의 시간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속내를 전했다.



    허영지는 "카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죽을 각오로 노력하겠다. 이 자리에 서게 해준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부터 독보적인 선두 자리를 달려왔다. 특히 글로벌 투표에서는 단 한번도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등 대중성을 과시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에 허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4인 체재로 올 여름 컴백할 예정이다.



    카라 새 멤버 영지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카라 새 멤버 영지, 예쁘게 생겼네", "카라 새 멤버 영지, 나머지 멤버들은 어떻게?", "카라 새 멤버 영지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카라를 떠났던 니콜과 강지영은 자신들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다.



    카라를 탈퇴한 니콜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키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 니콜은 솔로 활동을 준비하기 위해 미국에서 안무와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최근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니콜에 이어 카라를 떠났던 강지영은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지내? 난 잘 지내"라며 영국에서 찍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사진=DSP 미디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동역 버스폭발 사고, 운전기사 화장실 다녀온 사이 불 붙어…‘인명피해는?’
    ㆍ박봄 입건유예, 암페타민 밀수입 논란에 양현석 해명 “어머니가 마약 보내겠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상무 상어 맨손잡기 소동 전말은?··제작진 "살짝 긁힌 정도"
    ㆍ시진핑 내일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