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라` 영지 합류로 4인 체재 구축…탈락한 베이비카라 멤버들은 어떻게 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허영지가 발탁됐다.



    허영지는 1일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카라의 새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



    최종 생방송 무대에서 소진 소민 채원과 경쟁을 펼친 허영지는 종합 점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허영지는 방송이 끝난 뒤 인터뷰에서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카라의 멤버로 발탁이 될 줄 알았나?"라는 질문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고, 곧 눈물을 쏟았다. 허영지는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함께 해 온 베이비 카라 멤버들과의 시간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속내를 전했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부터 독보적인 선두 자리를 달려왔다. 특히 글로벌 투표에서는 단 한번도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등 대중성을 과시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에 허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4인 체재로 올 여름 컴백할 예정이다.



    카라 영지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카라 영지, 예쁘게 생겼네", "카라 영지, 나머지 멤버들은 어떻게?", "카라 영지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지를 제외한 나머지 베이비 카라의 멤버 소민, 소진, 채원은 다시 연습생 생활로 돌아갈 것으로 알려졌다.



    카라의 소속사 DSP 미디어는 "베이비 카라 소민, 소진, 채원은 다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된다."라며 "아직 베이비 카라 소민, 소진, 채원의 활동 계획은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진=DSP 미디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동역 버스폭발 사고, 운전기사 화장실 다녀온 사이 불 붙어…‘인명피해는?’
    ㆍ박봄 입건유예, 암페타민 밀수입 논란에 양현석 해명 “어머니가 마약 보내겠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상무 상어 맨손잡기 소동 전말은?··제작진 "살짝 긁힌 정도"
    ㆍ시진핑 내일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K하이닉스·ASML 사상 최대 실적에 美증시 반도체 주목

      SK하이닉스와 ASML이 각각 한국 증시와 네덜란드 증시에서 사상 최대 실적으로 급등한 가운데 중국이 엔비디아의 H200 칩 판매를 승인했다는 소식에 힘입어 엔비디아도 미국 증시에서 상승세를 보였다.반에크 반도체 E...

    2. 2

      전주 'KB금융타운' 조성에...李대통령 "KB그룹 감사하다"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KB금융타운'을 조성한다고 밝히자, 이재명 대통령이 직접 SNS에 "KB그룹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다.KB그룹은 28일 전북혁신도시에 KB금융타운을 조성하고 국민은행, K...

    3. 3

      금은 온스당 5,300달러 넘고 달러는 4년래 최저

      금 가격이 온스당 5,300달러를 처음으로 돌파했다. 미국 달러에 대한 신뢰가 약화된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달러 약세를 바람직하다고 평가한 것이 금 수요를 더 부추겼다. 28일(현지시간) 금 현물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