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무료회원권, 평창 휘닉스파크 및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연간 30일 숙박 무료





제주도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이 늘고 있다. 제주도관광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2009년 이후 현재까지 내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연평균 16.2%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제주도는 뛰어난 자연경관 뿐만 아니라 스노쿨링, 요트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또한 따뜻한 기후조건 등으로 동남아 분위기를 자아내 이국적인 관광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제주 섭지코지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 역시 최근 제주도의 인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휘닉스아일랜드는 객실에서 탁 트인 제주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건축가인 ‘안도타다오’가 참여한 글라스하우스, 지니어스로사이 등의 건물이 단지 내에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한 민트레스토랑은 제주에서 직접 공수한 해산물로 맛을 낸 특별식을 맛볼 수 있을뿐더러 사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어느 곳에 앉아도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이런 이색환경으로 인해 최근 휘닉스아일랜드는 숙박뿐만 아니라 분양 문의까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휘닉스아일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휘닉스리조트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객실유형, 분양금액, 입회기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DIY회원권인 ‘스마트무료회원권’을 내놓았다. 이 회원권은 만기 시 보증금을 100% 환불해 주어 경제적인 부담을 덜었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분양 받는 신규회원에게는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및 무료권, 워터파크 무료권, 스키장 리프트 무료권 등 전례 없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 또는 상담문의(02-554-137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만추` 김태용 감독, 탕웨이와 올 가을 비공개 결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시진핑 오늘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