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 귀족 드레스 자태 뽑내.."모태 귀족 커플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가 ′자체발광 드레스 자태′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3일 블링블링한 드레스 자태를 뽐낸 장혁과 장나라의 촬영 사진을 전격적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뱅뱅이 안경과 알록달록 의상을 벗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강렬한 이미지 대반전을 표출한다. 장혁과 장나라는 우아한 모습으로 ′모태 귀족 커플′의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장혁은 깔끔하게 빗어 넘긴 올백 머리와 자줏빛 보타이, 블랙 수트로 진정한 상남자의 이미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장나라는 기존과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업 스타일 헤어와 스팽글 롱 드레스, 뽀얀 우윳빛 피부, 스모키 아이는 놀라운 고혹미마저 느끼게 만든다.





    장혁과 장나라의 ′자체발광 드레스업′ 장면은 6월 초 제주도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극 중 이건(장혁)이 마카오로 함께 여행 온 회사동료 민 변호사(김영훈)에게 버림받은 김미영(장나라)을 머리부터 발 끝까지 올케어 해주며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모드가 개시되는 장면이다.





    2시간이 넘게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변신에 엄지 손가락을 세우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지속해나갔다. 특히, 장나라는 ′평범녀′에서 ′매력녀′로서의 반전을 드러내는 만큼, 작심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는 "장나라가 ′평범녀′ 김미영이 반전 매력을 뽐내는 장면으로, 장나라의 매력이 한껏 살아나면서 장혁과 함께 또 하나의 명장면을 창조해냈다.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이는 두 사람의 완벽 앙상블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롤러코스터같은 로코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3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참으로 기대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반드시 보고야 말겠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뭔가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경, 올 초 투병 사실 고백 "가발쓰고 활동해야…"
    ㆍ시진핑 오늘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26년 에너지 전환 가속…재생에너지·전력망 투자 '주목'

      [한경ESG] 투자 트렌드 ‘꺼져가는 불씨냐, 새로운 전환기냐’. 2026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투자에 대한 엇갈린 시선이다. 2025년 ESG 투자는...

    2. 2

      "지자체 정책, 시민의 삶과 연결...탄소중립 도시계획 중요"

      [한경ESG] 커버 스토리 2 - 지방자치단체의 지속가능경영은⑤-1 전문가 인터뷰이승일 서울시립대 도시공학과 명예교수 기후 위기와 도시 문제는 더 이상 분리된 논제가 아니다. 전 세계 탄소배출의 상당 부분이...

    3. 3

      [ESG 핫 피플]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한경ESG] ESG 핫 피플 -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기후 정의는 단지 탄소만이 아니라 공동체 문제입니다. 이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중심에 두지 않고서는 이 위기를 해결할 수 없습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