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채림 반지, 조세핀 왕관 모양 디자인…다이아몬드 크기 따라 가격 '상상초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채림 반지/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본
    채림 반지/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본
    채림 반지

    중국 배우 가오쯔치에게 공개 청혼을 받은 배우 채림의 반지가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는 지난달 29일 중국 베이징의 번화가 싼리툰에서 있었던 채림과 가오쯔치 커플의 공개 프러포즈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수많은 인파에 둘러싸인 채림 앞에 가오쯔치가 신승훈의 'I Beil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등장해 미리 준비한 장미 꽃다발을 채림에게 전한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청혼했다.

    이에 감동의 눈물을 보인 채림은 가오쯔치와 포옹을 한 뒤 진한 입맞춤을 나눠 주위 팬들로부터 큰 환호와 축하를 받았다.

    이벤트에 앞서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가오쯔치는 "우리 두 사람의 성격이 비교적 소심하고 내성적이어서 조금 색다른 프러포즈를 선물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한 프러포즈 반지는 나폴레옹이 왕비 조세핀에게 선물한 왕관 모양을 본따 만든 다이아몬드 반지로, 캐럿에 따라 최소 5000만원에서 수십억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채림과 가오쯔치는 공개 열애 3개월 만인 지난달에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채림의 반지를 본 누리꾼들은 "채림 반지, 정말 예쁘다", "채림 반지, 가격 어마어마하네", "채림 반지, 이런 반지로 공개 프러포즈를", "채림 반지, 두 사람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말실수는 김남일이 했는데…김보민 악플 쏟아졌다

      김보민 KBS 아나운서가 남편인 전 축구선수 김남일의 발언으로 악플 테러를 받고 있다.29일 김보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김남일의 발언을 질타하는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타 스포츠를 왜 비하하냐", "남...

    2. 2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3. 3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