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양이는 있다` 박소현, 편의점에서 김영재와 마주쳐~ “우리 운명인가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월 3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에서는 편의점에서 마주친 한은숙(박소현)과 신세기(김영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은숙(박소현)은 언니 한영숙(이경진)이 지금까지 모아둔 결혼자금을 빌려달란 소리에 화가 나 혼자 편의점 앞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다.



    사실 한은숙(박소현)은 친구 도희(윤인조)에게 “술 한잔 같이 마시자”라고 전활 걸었지만 신세기(김영재)와 회식을 즐기던 도희(윤인조)에게 거절당한 터였다.



    이래 저래 속상한 한은숙(박소현)은 혼자 그렇게 술을 마시고 있던 거였고, 또 한번 친구 도희(윤인조)에게 전활 걸어 아직도 회식이냐 나랑 같이 있어주라~라고 부탁했지만 또 다시 거절당했다.



    도희와 전화를 끊은 한은숙(박소현)은 “이러면 안돼요. 친구를 버리고 남자를 택하고 말이야”라며 서운해했고 다 마신 빈 소주팩을 들고 “왜 이렇게 양이 적은거냐?라며 화풀이를 했다. 그리고 비틀되며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 소주팩을 집어들었다.





    그때 도희(윤인조)와 같이 있던 신세기(김영재)가 술이 깨고 싶다는 도희(윤인조)의 부탁으로 음료수를 사러 편의점에 들어왔고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나게 됐다.



    이런 상황에 다소 놀란 한은숙(박소현)은 속으로 “그래 이것 봐. 이 사람하고 나하고 뭐가 있는 게 분명해. 이런 게 운명인걸까”라며 행복해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홍진경, 올 초 투병 사실 고백 "가발쓰고 활동해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시진핑 방한‥한중 정상회담 시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사람보다 더 조심하네"…현대차 '완전 자율운행' 로보택시 타보니

      미국 라스베이거스 해리리드 국제공항 남단에 있는 ‘모셔널 테크니컬 센터’. 흰색 바탕에 29개의 센서를 장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가 미끄러지듯 도로 위로 올라섰다.&...

    2. 2

      신년 맞아 전현무와 손잡고 '건강 캠페인' 시작한 이 기업

      휴롬은 새해를 맞아 전현무를 연간 앰배서더로 발탁해 신년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휴롬은 연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친근한 이미지의 전현무와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

    3. 3

      구글-월마트, AI 동맹…챗GPT·아마존과 이커머스 경쟁 격화 [현장에서]

      구글과 월마트가 인공지능(AI)을 매개로 역대급 ‘리테일 동맹’을 선언했다.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에서 월마트의 제품을 대화창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구글은 여기서 더 나아가 유통업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