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발머리’, 리얼리티 예능 프로서 ‘민낯공개 폭풍먹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뮤직을 통해 지난 2일 방영된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 1화에서 단발머리는 가식없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발머리는 아침 기상과 동시에 민낯을 공개하며 본인들의 데뷔 타이틀곡인 ‘노 웨이(No Way)’를 부르거나 매니저를 따돌리고 토스트를 폭풍 먹방하는 등 신인다운 풋풋함과 당찬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또한 음식만 보면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폭풍 흡입하는 먹방 유정, 다소 어수룩해 보이지만 귀여운 멍지나, 완벽을 추구하는 열혈 실력파 다혜, 막내지만 언니들을 사로잡는 실세 단비 등 단발머리 각 멤버들의 명확한 캐릭터도 리얼리티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평상시 시끌벅적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같은 단발머리지만 음악적인 면에서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데뷔를 코앞에 둔 단발머리는 반복되는 실수에 스스로를 자책하며 부족한 면을 채우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할 때만큼은 웃음기 없이 진지한 표정과 집중하는 눈빛으로 돌변했다.



    한편, 단발머리의 생생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는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은·구리 모두 사상 최고치…은 90달러 넘어서

      금과 은, 구리, 주석 등 귀금속과 주요 금속 가격이 14일에 모두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베네수엘라에 이어 유럽의 그린란드 및 중동 지역의 이란 관련 지정학적 긴장과 미국채 및 달러 약세, 중국 시장의 투자심리 ...

    2. 2

      중견기업계가 한일 정상회담에 바란 것…"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

      중견기업계가 이재명 대통령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지난 13일 정상회담 결과를 두고 “한일간 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고 촉구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한일 정상...

    3. 3

      유진그룹 계열 동양,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짓는다

      유진그룹 계열사인 동양이 도심형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개발을 통해 인프라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 동양은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개발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