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로 `고백했는데` 폭풍 공감가는 가사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가수 브로(Bro)의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가 화제다.



    4일 브로의 소속사 돌직구뮤직은 브로의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를 공개했다.



    `고백했는데`는 상큼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팝 음악으로 사랑하는 여성의 생일에 사랑고백을 앞둔 한 남성의 심리 상태를 직접적인 가사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해당 곡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차지함은 물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브로의 소속사 측은 "브로가 온라인에 떠도는 SNS 캡쳐샷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한 번이라도 고백을 해보거나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다"라고 전했다.



    또한 "`고백`은 단어 자체만으로 한없이 아름다울 수 있지만 한없이 공포를 주는 단어일 수도 있다는 것이 브로의 생각이다. 성공한다면 행복한 미래지만, 실패 후 찾아오는 좌절과 비참함을 브로는 웃음으로 재해석해 음악에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브로 `고백했는데` 노래 완전 웃기다" "브로 `고백했는데` 저번부터 진짜 웃기네" "브로 `고백했는데`, 노래가 돌직구다 싶더니 소속사 이름이 돌직구 뮤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돌직구뮤직)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무쏘 타고 고향가자…KGM,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 실시

      KG모빌리티(이하 KGM)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귀성·귀향길 차량을 제공하는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설 연휴 ...

    2. 2

      '냉동고 한파'에 판매량 211% 늘었다는 이것

      쿠쿠가 지난해 11~12월 겨울 가전(가습기, 히터, 카본매트) 판매량이 직전 2개월 대비 21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최근 겨울마다 더욱 심해지는 한파로 소비자들이 연말부터 미리 겨울 가전을 구매한 것을 판매...

    3. 3

      [단독] MG손해보험 인수전에 하나금융·한투 참전

      MG손해보험 부실 처리를 위한 가교보험사인 예별손해보험 매각 예비입찰에 하나금융지주, 한국투자금융지주가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예금보험공사는 지난 23일까지 진행한 예별손보 공개 매각 예비입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