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만의 당신’ 최대훈, 송재희 살인 현장 목격 했다? ‘거짓 증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수가 성재를 벼랑 끝으로 내몰았다.



    7월 4일 방송된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 111회에서는 성재(송재희 분)에 대해 거짓 증언을 하는 김태수(최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성재는 준혁(박형준 분)을 죽인 혐의로 잡혔다가 도주했다. 갈 곳이 없어진 성재는 은정(이민영 분)에게 도움을 청했고 은정은 성재를 돕는 척 하면서 경찰과 접선을 미리 약속해 두었다.



    결국 성재는 다시 경찰서로 끌려오고 말았다. 혐의를 받는 용의자 신분에서 ‘도주’ 했다는 것 자체가 그가 범인이 맞다는 증거나 마찬가지였다.



    성재는 도주죄까지 더해 가중 처벌을 피할 수 없었다. 경찰은 성재에 대한 수사를 이어갔다. 성재의 혐의를 수사하는 데에는 태수의 증언이 꼭 필요했다.





    태수는 성재가 보는 앞에서 증언을 하겠다고 말햇다. 태수는 “강성재가 이준혁을 먼저 쳤다, 이준혁은 가만히 있는데 강성재가 먼저 때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이준혁을 난간으로 밀었다. 이준혁이 안 떨어지려고 아등바등하는데 강성재가 뿌리치고 아래로 밀어버렸다”라고 말했다.



    성재는 “아니다. 김태수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태수에게 “이거 누구 사주야?”라고 물었다. 태수는 성재에게 이죽거리며 “몰라”라고 했고 성재는 결국 태수를 때리고 말았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요가 즐기는 일본 여성 사로잡아 역대급 매출 올린 젝시믹스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