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가 두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를 발표한다.



4일 브로 소속사 측은 "브로(Bro) 두번째 싱글 `고백했는데`가 4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브로는 지난 3월 `그런 남자` 발표 하며 온라인 차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지만 각종 논란을 야기하기도 했다.



`그런 남자`는 "네 가슴에 에어백을 달아도 눈 밑에다 애벌레를 키워 보아도 숨길 수 없는 단 하나의 진실. 너는 공격적인 얼굴이야"라는 가사로 여자들을 비하했다는 비판을 받은 바 있다.



과연 브로가 이번엔 어떤 돌직구 가사를 선보일지 주목되는 이유다. 소속사 관계자는 `고백했는데`에 대해서 "브로가 온라인에 떠도는 SNS 캡쳐샷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새 싱글 `고백했는데`의 가사는 한번이라도 고백을 해보거나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고백`은 단어 자체만으로 한없이 아름다울 수 있지만 한없이 공포를 주는 단어일 수도 있다는 것이 브로의 생각"이라며 "성공한다면 행복한 미래지만, 실패후 찾아오는 좌절과 비참함을 브로는 웃음으로 재해석해 음악에 녹여냈다"고 전했다.



또 "브로의 새 싱글 `고백했는데`는 고백을 앞둔 가사 시점에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키는 곡의 진행을, 사랑고백 이후에는 남자의 심리 상황 표현을 위해 마이너 발라드로 급전환해 파격적인 곡 구성을 선보였다. 단순 코믹송이라 여길지도 모를 논란을 음악적 구성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변희재, 이준석 혁신위원장에 "무식한 발언 남발해"…왜 비난하나 했더니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