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장윤정과 도경완이 찰떡 호흡으로 만삭 댄스를 선보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4회에서는 '가족의 탄생'편이 방송된다. 이중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뱃속에 꼼꼼이(태명)를 데리고 춘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결혼 전에 비밀 데이트를 즐겼던 춘천에 둘이 아닌 셋이 되어서 온 감회에 젖었다. 도경완은 뜬금없이 장윤정의 히트곡인 '어머나'를 성악톤으로 열창하는 등 한껏 고조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도경완은 정체불명의 골반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가슴, 골반, 다리 등 신체 각각이 따로 노는 댄스 삼매경에 빠진 도경완의 모습에 장윤정은 “이건 유재석 오빠가 와도 못 받아줘”라고 말하며 배꼽을 잡았다.

곧 장윤정 역시 만삭의 몸에도 식지 않는 트로트 본능을 뽐내며 댄스 삼매경에 동참했고, 한동안 커플 만삭 댄스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도경완은 차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서도“아~ 춤 배우고 싶다~”고 말하며 끓어오르는 끼를 주체하지 못했다고.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빨리 보고싶다"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이 두사람 보고 있으면 왠지행복해짐"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정체불명의 골반댄스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