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런닝맨' 지성-이광수, 배꼽잡게 만드는 찰떡궁합 덤앤더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 '런닝맨' '이광수' '지성' '좋은 친구들'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 '런닝맨' '이광수' '지성' '좋은 친구들'
    '런닝맨' '이광수' '지성' '좋은 친구들'

    배우 지성과 이광수가 엉뚱 매력을 발산하며 신 덤앤더머 커플 등극을 예고했다.

    6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경북 영천을 배경으로 한 ‘원데이투어 레이스’가 펼쳐진다.

    지난 29일 방송에 이어 지성 주지훈 차유람 손나은 윤보미 샘오취리 파비앙 백성현 허경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대명사로 꼽혀왔던 지성이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펼쳐낼 ‘격정 활약’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광수와 커플로 미션 수행에 나선 지성은 시종일관 이광수를 능가하는 ‘엉뚱 진지’한 면모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지성은 ‘맛집 투어’ 중 진행된 ‘꾼만두 재료 맞추기’ 미션에서 커다란 밥주걱 벌칙을 눈앞에 두고, 눈가리개를 한 채 뜨거운 만두를 입에 덥석 넣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열의를 발휘했다.

    포커페이스의 면모로 입속의 후끈함까지 감내하며,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했던 것.

    하지만 똑부러진 모습과는 달리, 엉뚱 발언을 내놓는 이광수와 찰떡 호흡을 보이며 좌중을 폭소케 했다.

    또한 전력질주해서 물 풍선 족두리를 머리에 써야하는 ‘귀예고택’ 미션에서는 뛰어오르는 순간조차 진지한 표정을 유지하는 ‘능청남’의 모습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런닝맨'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지성 이광수, 둘이 잘 어울려" "'런닝맨' 지성 이광수, 이광수랑 함께 하면 다 덤앤더머가 되는 것 같아" "'런닝맨' 지성 이광수, 둘 다 매력있어. 좋아요" "'런닝맨' 지성 이광수 재밌겠다.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브리바디 뛰어!" 땅이 울렸다…씨엔블루 전성기는 '현재진행형' [김수영의 스테이지&]

      "에브리바디 뛰어!"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의 힘찬 목소리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3천여명의 관객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점프했다. 쿵쿵 울리는 땅의 진동은 2010년 데뷔와 동시에 '외톨이야'를 성공시키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씨엔블루의 전성기가 과거형이 아닌 '현재진행형'임을 대변했다.씨엔블루(정용화·강민혁·이정신)는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3LOGY)'를 개최했다. 지난 17일에 이은 2회차 공연이었다.이번 콘서트명 '쓰릴로지'는 지난 7일 발매한 정규 3집과 동명의 타이틀로, 씨엔블루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의미한다.씨엔블루는 데뷔 15주년이었던 지난해 각종 페스티벌 및 대학 축제를 휩쓸며 탄탄한 실력과 무대매너로 '명불허전 밴드'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연 도중 정용화가 외치는 "에브리바디 뛰어!"라는 구호에 관객들이 하나가 되어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특히 이번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들을 향한 높은 대중적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이날도 정용화는 '99%'를 부르며 "에브리바디 뛰어!"라고 외치고는 격렬한 에너지를 쏟아냈다. 정용화의 깔끔한 보컬, 강민혁·이정신의 힘 있는 연주에 우레와 같은 함성이 더해지며 장내 온도는 순식간에 뜨거워졌다. 각각 기타와 베이스를 둘러맨 정용화와 이정신은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며 흥을 북돋웠다. 관객들도 열정적으로 응원봉을 흔들며 환호하자,

    2. 2

      HK직캠|김혜윤-로몬, '심쿵유발, 설레는 키차이~'

      배우 김혜윤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16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로몬, '미소에 빠져들겠네~'

      배우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16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