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기관의 매도에 약보합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7일 오전 9시1분 현재 코스피는 전거래일보다 2.13포인트(0.11%) 내린 2007.53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기관 홀로 매도세를 보이는 가운데 90억원 주식을 팔며 지수를 하락시키고 있습니다.



반면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85억원, 11억원 매수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등락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기계와 전기가스업, 건설업, 의약품, 철강금속 등은 상승하고 있고 전기전자와 운송장비 등은 하락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상위주들도 혼조세입니다.



NAVER와 포스코, 한국전력 등이 소폭 오르고 있습니다.



반면 대장주 삼성전자를 비롯해 현대차와 SK하이닉스, 현대모비스 등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코스닥지수는 개인 매수 속에 상승중입니다.



7일 오전 9시6분 코스피 지수는 전날보다 0.78포인트(0.14%) 오른 553.68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날 개인이 20억원 순매수하는 가운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1억원, 6억원 순매도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컴퓨터서비스, 비금속, 디지털커넨츠, 오락문화, 통신장비, 방송서비스 업종 등이 강세로 출발한 반면 섬유의류, 인터넷, 기술성장, 일반전기, 건설, 제약 업종 등은 약세입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은 등락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사상 최고 실적 전망 속에서 4% 이상 오르는 가운데 파라다이스, CJ E&M, 원익IPS, 포스코켐텍, 차바이오텍, 이오테크닉스 등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거래일보다 0.50원(-0.05%) 하락한 1009.20원을 기록중입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강경준 커플,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눈길’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우리 엄마 죽인 사람은 누굴까? ”눈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신영♥강경준 야구장 데이트 `공개커플의 위엄`··아들도 함께?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