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엔-찬성, 류엔 "부모님을 뵌 적도 있다", JYP측 "사실 무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PM 찬성과 중국 배우 겸 MC 류옌이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화제다.



    최근 찬성과 류옌柳岩)은 중국의 가상 연애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근 ‘섹시 여신’ 류옌이 후베이위성에서 방영하는 연애 리얼 버라이어티 ‘사랑한다면(如果愛)’에서 한국 아이돌 그룹 2PM 멤버 황찬성과 ‘가상 연인’을 하며 사랑을 위해서라면 직접 수프를 끓여주는 일도 마다하지 않았다.



    최근 중국의 한 매체에 따르면 류옌은 지난 4일 자신의 친한 친구의 신작 출시발표회에서 2PM 찬성과의 열애 사실을 직접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류옌은 이 자리에서 "남자친구가 부모님을 뵌 적도 있으며 부모님이 맘에 들어하셨지만 아직 누구인지 밝히기엔 이르다"며 말을 아꼈다. 그러나 질문이 계속 쏟아지자 류옌은 결국 남자친구가 2PM 찬성임을 실토한 것으로 전해졌다.



    류옌은 "프로그램을 통해 이렇게 빛나는 한 사람을 알게 해주고 심장이 뛰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데 대해 감사한다"고도 말했다.



    한편, 류옌은 후베이위성TV의 가상 연애 프로그램인 `사랑한다면`에서 찬성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류옌은 1980년생으로 올해 35살. 1990년생인 찬성보다 무려 열 살 연상이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류옌 찬성, 진짜로 사귀나?", "찬성 류옌, 요즘 중국인이랑 사귀는 사람 많네", "찬성 류옌, 열살 차이 대박"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호북TV `사랑한다면`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강경준 커플,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눈길’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우리 엄마 죽인 사람은 누굴까? ”눈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선만 그으면 정답 완성? `신기`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최승재 옴부즈만 "부처협의 필요한 규제들 적극 해결할 것"

      "이름부터 생소한 옴부즈만이 무슨 일을 하는지 올해 적극적으로 알려서 2%대인 인지도를 30~40% 수준까지 올릴 계획입니다."최승재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20일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홈페이지 개선, 인지도 향상을 위...

    2. 2

      정관 산업부 장관, 22일부터 ‘5극3특’ 지역 방문 "지방에 M.AX 심겠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을 돌며 산업 정책 현장을 점검하고 지역 성장 전략을 논의하기로 했댜ㅏ.산업부는 김 장관이 오는 22일 전북 방문을 시작으로 2월 하순까지 전국 권역을 돌며 지역 성장 정...

    3. 3

      제네시스, '2026 다보스포럼'서 'GV60 마그마' 전시

      제네시스는 19~23일(현지시간) 스위스 다보스에 위치한 아메론 호텔에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 차량을 전시한다고 밝혔다.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최초 고성능 모델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