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뻐꾸기둥지` 임채무, 사위 황동주 회사서 이채영 보고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채무가 사위 회사에서 이채영을 만나고 깜짝 놀랐다.



    7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뻐꾸기둥지`(곽기원, 백상훈 연출/황순영 극본) 25회에서 백철(임채무)은 사위 정병국(황동주)의 회사를 방문했다.



    사위의 회사가 미국의 회사와 계약하고 진출하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것. 정병국은 멀리서 와준 장인 어른에게 악수를 한 뒤 그레이스 리(이채영)를 소개해주려 했다. 그러나 멀리서 백철을 발견한 이화영은 어떻게 해야 할지 조금 당황했다. 그러다가 쿨하게 백철에게 다가가 인사하기로 결심했다.



    백철은 미국에서 온 사업가가 자신에게 접근했던 이화영이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 그러나 자신을 처음 본 듯한 이화영을 보며 얼떨떨하게 인사를 했다.



    이후 이화영과 백철 단 둘이 다시 이야기할 시간을 갖게 됐다. 백철은 "이렇게 유명한 사업가인 줄 몰랐다"고 놀라워했다. 그러자 이화영은 웃으며 "지금껄 절 못 믿으셨죠?"라고 되물었다. 백철은 "원래 의심을 갖고 살아야 한다. 특히 미인한텐 더더욱"이라고 화답했다.







    이화영은 백철에게 "앞으로는 그럼 믿음을 갖고 만나달라. 의논드릴게 맞다"며 교태를 부렸다. 그 모습에 백철도 웃으며 그러겠노라 약속했다.



    이화영은 백철을 두고 돌아서며 다시 표독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백철에게도 마수를 뻗치고 있는 그녀가 성공적이라는 듯 당당하게 걸어갔다. 과연 이화영은 백철에게는 어떤 행동을 취할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진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강경준 커플,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눈길’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우리 엄마 죽인 사람은 누굴까? ”눈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선만 그으면 정답 완성? `신기`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로 불량 잡는다…인텔렉투스 "북미 배터리·반도체사와 협업"

      “북미 배터리 및 반도체 업체와 협업을 논의 중입니다.”김승욱 인텔렉투스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인터뷰에서 “‘CES 2026’에서 글로벌 대기업과 구체적 협...

    2. 2

      단속 강화에…6조 라방 시장 스며든 명품 짝퉁

      “언니, 정품과 똑같은 미러급 샤넬 스카프인데 4만5000원이에요. 캡처하시고 다음은 구찌 보여드릴게요.”지난 8일 오전 1시 틱톡 라이브 방송 채널 ‘줌OO’에 샤넬, 구...

    3. 3

      "조사 공무원 탓에 업무 마비"…'미니 세종시' 된 쿠팡 본사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가 한·미 간 통상 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정부 10여 개 부처가 동시다발적인 고강도 조사에 들어가자 쿠팡 본사 업무가 사실상 마비되고 노조가 반발하는 등 파장이 커지고 있다.2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