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8집 정규 앨범이 공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god의 8집 정규 앨범 `챕터8(Chapter 8)`이 공개됐다.



공개와 동시에 god 8집 앨범의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비롯해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보통날`, `노래 불러줘요`, `난 좋아`, `5+4+1+5=15` 등의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 차트를 점령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god 8집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과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늘 곁에 있어 가족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게 되는 우리의 이야기를 god 특유의 따스함으로 표현해 냈다.



한편 god는 오는 12,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후 8월에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순서로 총 10회 공연을 치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god,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god, 노래 진짜 좋다" "god, 아침부터 마음을 촉촉하게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싸이더스HQ)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삼성전자 2분기 `주춤` 3분기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