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뻐꾸기둥지` 이채영, 임채무 사업적으로 무너트릴까 `긴장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채영이 임채무마저 무너트릴 것으로 보인다.



    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곽기원, 백상훈 연출/황순영 극본) 26회에서 백철(임채무)은 유성빈(김경남)에게 자신의 사업 계획을 살짝 언급했다.



    백철은 "내가 아는 미국 사업가가 있다. 실력도 있고 믿을만한 친구다. 왠지 이번에는 그 쪽이랑 일이 잘 될 것 같다"고 살짝 언급했다. 그 말에 유성빈은 기분 좋게 앞으로의 미래를 예상했다. 그러나 백철이 언급한 이는 그레이스 리(이채영)였다.



    마침 이화영은 미국의 사업가와 통화중이었다. 그녀는 "알려준대로 백철 회장에게 미끼는 던져놨다. 다 잘 진행되고 있다. 만나길 기다리고 있겠다"며 웃어보였다. 누군가와 함께 백철을 무너트릴 계획을 짜고 있었던 것.







    그레이스 리는 백철이 자신의 오빠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장본인이라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교묘하게 그에게 접근하던 찰나였다. 여자로서 접근하는 듯 했으나 사업으로서 그를 철저히 무너트릴 계획이 엿보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네이마르 잡은 결정적 플라잉 니킥··`수니가` 마녀사냥 희생양되나?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성이엔지, 정전기 습도 동시제어하는 특허 기술 공개

      클린룸 및 에너지 솔루션 전문기업 신성이엔지가 반도체 생산 인프라의 핵심인 정전기와 습도를 동시에 제어하는 특허 기술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신성이엔지는 챔버 내부에 제습 유닛과 이오나이저(Ionizer)를 일체...

    2. 2

      "운영 중단 사태 막겠다"…MBK, 홈플러스에 1000억원 긴급 투입

      MBK파트너스가 홈플러스가 필요로 하는 회생기업 운영자금 대출(DIP) 3000억원 중 1000억원을 부담하겠다고 16일 밝혔다.MBK파트너스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홈플러스를 정상화하려면 3000억원의 DIP 투입이...

    3. 3

      "다른 나라 중앙은행 일"…일본은행, '파월 지지'서 빠진 이유

      세계 주요 중앙은행 총재들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압력을 받는 제롬 파월 미국 중앙은행(Fed) 의장을 지지하는 가운데 일본은행은 연대를 표명하지 않고 있다. 미·일 양국 정부와 마찰을 최대한 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