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라질 독일전 이후…마피아, '네이마르 가격' 수니가 보복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중계화면 캡처
    /SBS 중계화면 캡처
    브라질 콜롬비아 경기에서 네이마르에게 부상을 입힌 후안 카밀로 수니가가 브라질 마피아에게 위협을 당하고 있다.

    9일 브라질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브라질이 독일에 1-7로 대패하자 브라질 마피아들이 수니가에게 보복을 예고했다.

    앞서 수니가는 지난 5일 열린 브라질과 콜롬비아의 2014 브라질 월드컵 8강전 후반 43분께 공중볼 다툼을 하던 중 네이마르의 허리를 가격했고 네이마르는 척추에 골절 부상을 입어 남은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브라질 최대의 마피아조직 PCC는 지난 6일 "네이마르에게 가해진 행동은 용서되지 않는 만행"이라며 "우리는 매우 분노를 느낀다. 결코 용서할 수 없는 만행이다. 그는 브라질에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고 수니가에게 보복을 선언했다.

    이에 수니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이시여, 저를 보호해주소서"라는 글을 남기며 불안한 심경을 드러냈다.

    수니가는 호위를 받으며 콜롬비아로 귀국했지만 브라질 마피아는 그의 목에 상금까지 내 건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가 필요했다" "브라질 독일 전, 깜짝 놀랄 경기였다" "브라질 독일, 어떻게 이런 결과가" "수니가 네이마르 동영상 보니 너무하긴 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구 반 바퀴 돌아 포르투갈까지…KLPGA프로 동계 훈련의 새 트렌드

      [서재원 기자의 KLPGA스타 전지훈련 동행기]이시우의 빅피쉬골프아카데미 동계훈련지난 4일부터 두 달간 포르티망서 구슬땀11일 박현경도 합류…“새 시즌 준비 설레”과거엔 베트남&mi...

    2. 2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K팝·드라마 이을 K스포츠…韓 대표 브랜드 만들 것"

      유승민은 ‘기적의 사나이’로 통한다.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남자 단식 결승에서 상대 전적 6전6패의 왕하오를 만나 금메달을 따냈다. 작년에는 3선에 도전한 이기흥 회장을 꺾고 제42대 대...

    3. 3

      韓서 맞붙은 '테니스 양강'…팬서비스도 슈퍼 매치

      지난 10일, 인천 영종도는 테니스 팬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단식 세계 랭킹 1, 2위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와 얀니크 신네르(이탈리아)가 ‘현대카드 슈퍼매치14&r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