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정재, 뉴욕아시안영화제 배우 특별전 초대..`뜨거운 인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정재가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 참석해 폭발적 관심을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배우 이정재가 5일부터 제13회 뉴욕아시안영화제 `이정재 특별전`에 초대되어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 하고 뉴욕 미디어와 인터뷰를 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 하고 있다. 6일부터 뉴욕 아시안 영화제가 열리는 링컨센터 월터 리드 씨어터에서는 배우 이정재의 대표작인 `신세계` `시월애` `관상` 등이 상영 됐다"고 밝혔다.



    뉴욕 아시안영화제는 뉴욕에서 매년 여름 열리는 아시아 영화 축제로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 타이완, 베트남 등 여러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 하고 있다. 이정재는 링컨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뉴욕 취재진과의 기자 회견에서 "나의 개인적인 특별전 초청이 아닌 한국 영화를 알리고 싶은 한국 배우로 이 자리에 왔다"고 밝히며 기자회견 내내 한국 영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 했다.



    영화제 관계자는 "2014년 `신세계`와 `관상`에서 보여준 그의 연기는 압도적이었고 올해 한국영화 배우 특별전에 배우 이정재를 초대 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 없는 만장일치 선택이었다"고 초청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자신의 특별전을 찾은 관객들에게 보여준 놀라운 매너와 위트에 감사하다. 빡빡한 일정으로 선뜻 찾아주신 것도 감사한데 영화제 내내 웃고 많은 사람에게 친절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면서 인간적인 매력을 느꼈고 우리 영화제가 배우 이정재에게 반했다"고 전했다.



    또한 링컨 센터에서 상영된 영화 `신세계` `관상` 등 특별전 전석이 매진 극장에 등장 할 때마다 환호와 박수가 끝없이 이어 지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정재는 "사람들이 배우는 운이 좋은 직업 혹은 타고난 재능이 있어야 성공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성실하게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이 배우라는 것을 증명 하고 싶다. 그래서 오래도록 관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이어진 뉴욕 영화 전문지 `트위치`(Twitch)를 비롯해 Asian in NY, Asian Cinefest 등을 만난 자리에서도 한국영화의 독창성과 높은 완성도에 대해 알리고자 했다. 북미 최대 영화 리뷰 매체인 트위치의 `디바`(Diva)는 "인터뷰 하기 전에는 존재감이 뚜렷한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 했고 인터뷰 후에는 그의 인간적인 면모에 반했다. 그는 영화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으로 관객에게 뜨거운 감동을 주고 영화 밖에서는 무비 스타 같지 않은 친근감으로 좋은 에너지를 주는 배우 같다"고 이정재를 만난 소감을 밝힌 바 있다.(사진=NYAFF)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 달 만에 바뀐 신랑 미스테리` 배우 김연주 11월 엄마된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이 친언니, 얼짱 수영강사 유이와 붕어빵 `아름다운데?`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