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노스, 14억규모 무전망 보강 사업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노스(대표이사 노학영)는 서울지방조달청과 약 14억원 규모의 ‘무전망 보강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경찰에서 사용하고 있는 무전망을 보강하는 사업으로 리노스는 11월까지 11개 주요 지방청 별 신도시의 터널, 지하, 지하철 및 정부 세종청사의 무선 난청구간에 노후 보조중계기 교체 및 신설을 통하여 무선 난청 구간을 해소하는 용역을 수행하게 된다.

    리노스 노학영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하여 경찰에서 사용중인 무선통신의 소통권, 시스템 안정성 등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 우수한 인적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리노스의 무선통신솔루션이 국민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리노스는 보령 LNG Terminal 프로젝트 1단계 사업과 관련하여 지난달 17일 약 10억원 규모의 ‘무선통신 시스템(Radio Communication System) 구축’ 용역을 수주했다.



    한편 정부가 이달 말까지 국가재난안전통신망 기술방식을 결정키로 한 가운데 리노스는 지난 3일 미래창조과학부의 RFI 공고에 단계별 구축 계획 및 차세대신기술과의 연동 활용 방안의 정보제안서(RFI)를 제출하는 등 해당 사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뮐러, 독일 7:1 압승에 “정신 나간 결과” 우승소감 화제
    ㆍ걸스데이 혜리 `막내가 달라졌어요~` 영혼까지 끌어모은 볼륨감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기준금리 14개월째 동결‥하반기 경제전망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병오년 설맞이 복조리 걸기 행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통합을 앞두고 처음으로 '복조리 걸기'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양사는 1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각사 탑승수속 카운터와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 아시아나항공 ...

    2. 2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1000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SSG닷컴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전에 들어갔다. 오는 13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가전 10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할인전 '쇼핑 익스프레스...

    3. 3

      무뇨스 "현대차 5년간 국내 125조 투자, 북미에 35조 투입"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사장(사진)이 향후 5년간 국내외에 역대 최대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국에 125조 2000억원을 투입하는 동시에 북미 시장에도 35조원을 쏟아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