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난달 조혜련 재혼 상대는? 2살 연하 사업가, 동생 조지환도 9월 결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혜련과 조혜련의 동생 배우 조지환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지난달 2살 연하 사업가와 비밀리에 화촉을 올린 사실이 알려졌다.

    조혜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10일 "조혜련씨가 2살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지난달 직계가족이 한 식당에 모여 조촐하게 치러졌다"고 밝혔다.

    또한 "결혼식은 두 사람이 서로 반지를 주고 받는 언약식 형태로 정말 조촐하게 진행됐으며 조혜련의 자녀인 딸 윤아양과 아들 우주군 역시 참석했다"고 전했다.

    "법적으로 혼인신고를 했느냐"라는 물음에 코엔스타츠 측은 "그것까진 알지 못한다" 고 말했다.

    그녀의 새 남편은 무역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조혜련은 지난 6월 종합편성채널 MBN `신세계`에서 동생 조지환이 2년간 교제해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많은 이들이 축하의 말을 전했다.

    당시 조혜련은 "동생 이 결혼한 후에도 어머니를 모시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조지환의 예비신부는 분가하고 싶어 한다"고 동생에 결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조지환은 영화 <실미도>에서 단역으로 데뷔한 뒤 KBS <아이리스>, tvN 드라마 <갑동이> 등에 출연했다.

    조혜련·조지환 남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혜련 조지환, 겹경사네", "조혜련 조지환, 조지환이 조혜련 동생이었구나 행복하세요", "조혜련 조지환, 결혼 축하드립니다", "조혜련 조지환, 조씨 집안 경사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영상/ 조지환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결혼 이어 남동생 조지환까지 오는 9월 결혼 `집안 겹경사`
    ㆍ`홍명보 감독 사퇴` 대표팀 회식 논란에 "어린 선수들 위로한 것" 여성과 음주가무 영상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이주열 "올해 성장률 3.8%·내년 4.0%"‥하향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수요 정체에 메모리 폭등까지…LG TV 사업, 올해도 첩첩산중

      LG전자가 지난해 전장과 냉난방공조(HVAC) 등 B2B(기업간 거래) 사업에서 사상 첫 영업이익 1조 원을 넘어서며 체질 개선에 성공했다. 하지만 주력 사업인 TV(MS사업본부)는 글로벌 수요 정체와 원가 상승의 ...

    2. 2

      LG TV '흑자전환'에 즉답 피해…몸 낮춘 경영진 이유 보니 [종합]

      LG전자가 미국 관세 부담과 경쟁 심화, 판가 하락 등을 거듭 강조했다. 메모리 반도체 가격 상승에 따른 부담도 털어놨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요 사업 부문에서 고전이 예상되지만 원가경쟁력 확보, 프리미엄&mid...

    3. 3

      순이익 4조 클럽 입성한 하나금융 '역대급 주주환원'

      하나금융그룹이 출범 후 처음으로 ‘순이익 4조원 시대’를 열었다. 호실적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 40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소각하는 등 주주환원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인공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