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렛미인 박동희, `최홍만급 잇몸녀` 여신급 大변신‥77일간 든 비용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렛미인’ 박동희의 수술 비용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진격의 거인이라 불리던 박동희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박동희는 웃을 때 15미리미터나 노출되는 잇몸과 10년간 방치돼 치료가 시급한 치아 부정교합 등의 문제로 자존감마저 바닥으로 떨어진 상태였다.



    또 박동희는 보통 여성의 신장보다 크다는 이유로 `프랑켄슈타인` `여자 최홍만` `진격의 거인`이라는 별명을 들어야 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박동희는 77일동안 돌출입,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지방흡입, 이마지방이식 등의 수술을 받았다. 수술 비용으로는 5732만원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녀는 남양주 합숙소로 들어가 철저한 다이어트와 자세교정으로 78kg에서 18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으로 박동희는 역대급 최강 미모를 얻게 된 것. 이를 본 MC 황신혜는 “예뻐도 너무 예뻐서 화가 나려는 걸 참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렛미인’ 박동희 변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렛미인’ 박동희, 최홍만 급 잇몸녀에서 연예인급 여신으로 ..진짜 깜짝 놀랄 일이다” “‘렛미인’ 박동희, 연예인보다 더 예뻐”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부산 수영장 사고로 초등생 중태, 35개 필요한 고정핀 3개 사용…교사들은 전망대에?
    ㆍ성장률 하향조정‥심리침체 장기화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