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박수홍 폭로, 임재범 `담배X`에 김수용 `덜덜`…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박수홍이 김수용과 가수 임재범이 맞대결할 뻔 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지난 10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어 시즌3’에는 KBS 7기 공채 개그맨 동기인 박수홍, 김수용, 남희석, 최승경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과거 김수용이 가수 임재범과 싸움이 붙은 적이 있다”며 “이건 전설로 내려져 오는 일”이라고 입을 열었다.





    박수홍은 “김수용이 당시 덩치도 크고 수염도 있어 나름 여의도에서는 아무도 못 건드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였다”며 “그런데 어느 날 항상 가던 카페에 임재범이 엄청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앉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수용이 당시 임재범과의 눈싸움에서 밀리지 않으려고 있는데 임재범이 다가와 ‘깔아’라고 말 하더니, 담배를 본인의 팔에 비벼 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끝으로 박수홍은 “모두가 큰 싸움이 날 것이라 예상하고 잔뜩 긴장했는데 김수용이 ‘사람을 잘못 본 것 같다. 사실 제가 여의도 출신이다’라며 구구절절하게 상황 설명을 하며 변명하더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수용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몸이 말을 안들었다”며 “너무 무서웠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임재범은 괜히 무슨 죄야 과거 밝혀졌어",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진짜 웃기더라",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진심 무서웠었나 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KBS2)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결혼 이어 남동생 조지환까지 오는 9월 결혼 `집안 겹경사`
    ㆍ`홍명보 감독 사퇴` 대표팀 회식 논란에 "어린 선수들 위로한 것" 여성과 음주가무 영상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성장률 하향조정‥심리침체 장기화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배당 총액 35%↑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주주 배당은 직전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LG전자는 이날 이사회 결의를 거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을 공시...

    2. 2

      대법 "경영성과급도 임금으로 봐야"…'퇴직금 기준' 확 달라진다

      공공기관에 이어 민간 기업에서 지급하는 경영성과급도 퇴직금을 산정할 때 기준이 되는 '임금'으로 봐야 한다는 취지의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공공기관과 지급 성격이나 방식이 다른데도 같은 취지 판결이 나...

    3. 3

      보복 우려 차단…공정위 'IP 추적 불가' 익명제보 도입

      공정거래위원회가 하도급·유통·대리점·가맹 분야에서 발생하는 불공정 관행을 근절하기 위해 익명제보센터 운영을 대폭 강화한다. 제보자의 신원을 원천적으로 확인할 수 없도록 해, 보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