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렛미인` 박동희, 슈퍼모델 미모로 변신…성형 선배 허예은 쇼핑몰에 취업까지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렛미인`에 출연한 `여자 프랑켄슈타인` 박동희가 역대급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1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거인의 꿈`이라는 주제로 큰 키와 우락부락한 외모로 고통 받는 박동희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박동희는 181cm의 큰 키 때문에 `여자 최홍만` `프랑켄슈타인` `진격의 거인`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큰 상처를 받아왔다. 특히 웃을 때 15mm나 노출돼 있는 잇몸과 치아 부정교합 등의 문제로 자존감까지 바닥이었다.



    이에 `렛미인4` 닥터스들은 77일 간의 노력 끝에 박동희를 놀라운 미녀로 변신시켰다.



    박동희는 이마지방이식, 돌출 입 교정, 양악, 안면윤곽,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지방흡입 등의 수술을 통해 모델급 외모로 변신했다. 렛미인 측에 따르면 박동희의 변신에는 총 비용 5732만 원이 들었다.



    박동희의 새로운 모습을 본 닥터스와 패널들은 "세계적인 톱모델 같다. 미란다 커, 지젤 번천 등을 닮았다"고 칭찬했다.



    또 황신혜는 박동희의 역대급 변신에 "화가 나려는 걸 참고 있다. 예뻐도 너무 예뻐진 것 아니냐"고 분노섞인 감탄을 표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 박동희는 시즌2의 반전여신 허예은의 쇼핑몰 모델로 발탁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여신급 비주얼로 변신한 박동희는 허예은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모델로 나서 화보촬영에 나섰다. 최고의 비율을 선보인 박동희는 초반에는 어색해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적응, 실제 모델 못지않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렛미인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박동희 수술 잘 됐다", "렛미인 박동희, 축하해요", "렛미인 박동희, 이번에는 좀 대박이네 그래도 과도한 성형은 자제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렛미인4/바노바기 페이스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인텔, 1분기 전망에 시간외 주가 13% 급락

      인텔이 22일(현지시간) 시장 예상치를 뛰어넘는 4분기 실적을 발표하고도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10% 이상 급락했다. 인공지능(AI) 서버용 칩의 수요는 폭발적이지만, 인텔 부활의 열쇠로 꼽히던 차세대 18A(1....

    2. 2

      에어부산, 지난해 영업손실 45억…전년비 적자전환

      에어부산은 지난해 연간 영업손실 45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적자전환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8326억원으로 17.3% 줄었고 순손실은 227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 지난해 에어부산의...

    3. 3

      팍팍 오르는 위안화 가치…2년8개월 만에 '최고'

      중국이 위안화의 달러 대비 기준환율을 2년8개월 만에 심리적 저항선으로 여겨지는 7위안 아래로 설정했다.중국 중앙은행인 인민은행은 23일 달러 대비 위안화 중간 환율(기준 환율)을 전일보다 0.0090위안 내린 달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