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할배 수사대’ 박민우, 박효주 마음 사로잡기 위해 작업 걸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민우가 tvN‘꽃할배 수사대’에서 능청스러운 면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극 중 얼굴값 이름 값하는 젊은 최초의 한원빈 역으로 분하고 있는 그가 뻔뻔한 모습으로 몰입도 있는 연기를 선보인 것.



    지난 방송에서 젊은 한원빈은 전해진(박효주 분)이 골드피쉬라는 사실을 알게되어 그녀에게서 증거 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자신이 전해진의 첫 사랑과 닮았다는 점을 이용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했고, 얼굴에 미스트를 느낌있게 뿌리거나 멋진 포즈와 조각같은 얼굴 라인을 강조하는 등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전해진의 집에 들어가기기 위해 그는 “배고파서 혜진씨 집에서 라면 먹고 가도 돼요?”라며 작업을 걸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자 갑자기 배가 아프다며 몸을 비비꼬면서 능청스럽게 다가가 재미를 더했다. 또한, 그녀의 집에서 갑자기 늙은 한원빈으로 변하려 하자 당황스러워 했고, 리얼한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능청스러운 연기에 웃음이 절로 난다.”,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 “자기 스스로 뻔뻔스럽게 잘생겼다고 하는데 긍정적으로 수긍하게 된다.”, “젊은 한원빈역 박민우와 너무 잘 어울린다.”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느와르 tvN ’꽃할배 수사대‘는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 셀카 `단순 해프닝?`…실제 사진보니
    ㆍ‘렛미인’ 박동희, 모델 능가하는 근황… 성형 전후 비교에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녀사냥` 윤진서, 신동엽 도발 "남 얘기 약해 더 해달라" 당돌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이먼 "연준 독립 흔들리면 금리 더 오를 것"

      월가 주요 은행의 CEO들은 제롬 파월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트럼프 정부의 소환 조사에 반대하며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JP모건의 최...

    2. 2

      JP모건 "트럼프 카드 이자 10% 제한에…모든 방안 검토"

      JP모건은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카드 이자율 통제 요구에 대해 소송을 포함,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JP모건의 체이스의 제레미 바넘 최고재무책임자(CFO)...

    3. 3

      美증시, 근원 인플레 개선에도 시장은 '냉담'…하락 확대

      13일(현지시간) 발표된 12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도 시장의 금리 인하 기대가 크게 달라지지 않으면서 이 날 뉴욕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다. CPI 발표직후 정책에 민감한 2년물 국채가 한 때 3베이시스포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